본문 바로가기
일상의 즐거움

인천 계양구 벚꽃 명소, 효성동 봉오대로 산책로 벚꽃거리

by 말랑말랑나나씨 2023. 4. 2.
728x90

 

계양구의 숨겨진 벚꽃 명소, 봉오대로 산책로

 

4월의 초입에 들어서자 효성동 봉오대로 벚꽃거리에 벚꽃이 아름드리 만개했습니다.

 

봉오대로 산책로의 벚꽃
봉오대로 산책로의 벚꽃

 

사실 이 곳은 벚꽃거리라기보다는 기존에 봉오대로 도로 중간에 설치되어 산책로로 운영이 되고 있는 곳인데요, 이렇게 봄만 되면 아름답게 벚꽃이 만개해서 장관을 이룹니다.

 

728x90

 

이 곳은 인천 계양구 주민들도 잘 모르는, 조금은 비밀스러운 계양구 벚꽃 명소라고 할 수 있겠네요. 효성동과 작전동의 주민들은 이 시기가 될 때면 멀리 가지 않고 이렇게 가까운 곳에서 벚꽃놀이를 즐깁니다.

 

벚꽃이 만개한 모습
벚꽃이 만개한 모습

 

양 옆으로 줄지어 심어진 벚나무에서 벚꽃이 팝콘처럼 예쁘게 만개한 모습입니다. 자동차 도로 중간에 있어서 그냥 지나칠 수도 있는 작은 산책로이지만 이렇게 예쁜 벚꽃 명소 거리가 숨겨져 있다는 것! 

 

 

아침 일찍 운동하러 나와서 사람이 없는 한적한 산책로의 모습을 담아보았습니다. 카카오톡 프로필 배경으로 걸어도 손색이 없을 만큼 완벽하고 예쁜 사진이 나왔습니다. 항상 이 시즌에 벚꽃 명소를 찾아가면 내가 꽃을 찍는 건지 사람들을 찍는 건지 모를 정도로 인산인해 속에서 사진 겨우 한 장 건질까 말까 하는데요.

 

하늘과 어우러지는 아름다운 벚꽃
하늘과 어우러지는 아름다운 벚꽃

 

효성동 봉오대로 산책로에서는 그럴 걱정이 없습니다. 이렇게 아침 한산한 시간에는 전세 낸 것 마냥 이곳의 모든 벚꽃들을 독차지할 수 있습니다. 4월 2일 오늘 아침의 봉오대로 산책로는 미세먼지도 적고 쾌청해서 벚꽃을 감상하기 딱 좋은 날씨였네요.

 

 

벚꽃은 만개하기 시작하면 금방 꽃잎이 떨어지고 초록잎이 나오게 됩니다. 벚꽃을 감상할 수 있는 시간이 얼마 남지 않았네요. 따뜻하고 아름다운 봄의 풍경을 눈에 많이 담아두시고 힐링하시길 바랍니다.

 

 

반응형

댓글